[Performance MV] 소유 X 아이즈원 - ZERO:ATTITUDE (Feat.pH-1)

게시일 2021. 04. 23.
[#PEPSIxSTARSHIP]
2021 #PEPSI X #STARSHIP
K-POP PARTNER #소유 X #아이즈원 (Feat.pH-1)
(#권은비 #사쿠라 #김민주 #조유리 #장원영)
ZERO:ATTITUDE #MV
#SOYOU#IZONE #pH_1
#GREAT_TASTE_ZERO_SUGAR
#PEPSI_ZERO_SUGAR
#펩시 #펩시제로슈거 #광고

댓글

  • 何年後かまた再会する事をずっと願ってます💚🤍🧡💜

  • 소유 미쳤네 진짜...짬바란 이런건가..

  • yes harry go with your flow

  • 最高すぎる

  • 髪をかき上げる振り付けがとてもいい。

  • 2:02 king 너네 나 못이겨

  • pH-1님 허슬,,,!!

  • 그래도 콜라는 코카지...

  • 0:32 조유리 어쩜좋지 진짜..

  • Is that soyou?

  • 조희지! 조희지!

  • 노련함은 확실히 다르다

  • 소유 좀 치워라...여튼 이 씹엡은 민주랑 유리가 갑이구만

  • 콜라는 펩시지 ㅋㅋ

  • *Never in history a CF tasted this good*

  • 쪼율❤

  • very good song

  • Sakura ❤🌸❤

  • did anyone think there was an ad in the beginning

  • 화질이 왜 이래?...

  • 이 음료 맛없오..

  • 펩시는 안먹는데 이노래가 좋아서 가끔와요

  • I don't know why they have to dislike this video, this video is really amazing

  • 소유가 포스랑 매력이 남다르긴하네 ㄷㄷ

  • 머쉬베놈 마렵네

  • why is this so addicting

  • 펩시제로가 아이즈원땜에 잘 팔린다고 생각하는건 위즈원 니들만의 생각이라니까. 그냥 맛있으니까 잘 팔리는거야~

  • 조유리 너무 예쁜거 아닙니까..

  • 아니 근데 은비 너무 예쁜데.. 와

  • 1:54 형이 왜 거기서 나와...?

  • attitude.. attitude..

  • 이거 맛있더라 ㅇㅇ

  • 나만 피치원 파트 들으러 옴? 아직 군대를 안갔다와서 그런가

  • people be here for soyou or izone...meanwhile..me...a pH-1 stan...

  • 코카콜라파는 웁니다 ㅠㅠㅠㅠ

  • I'll drink only PEPSI instead of COKE!

  • 먼가 소유랑 은비 닮음

  • Soyou and her friends 🌹🌹🌹

  • 드디어 안무버전!😍😍😍

  • 이모와 조카 ㅋㅋ

  • Its a song promoting Pepsi Max and it a BANGER!!!!

  • 내년에 아이즈원으로 한번더해야지??

  • 우와~ 다른데선 소유님만 보였는데 아이즈원 안 밀린다고 해야 하나? 다들 이쁘다.

  • 최고다 👍

  • 다 예쁘다... 소유 포스 ㄹㅇ 장난 아니다 눈에 확 띄네 우와

  • Souyu ❤❤❤ Rigged*Zone 🤢🤢🤢

  • 대박.전부 호감인 여자들이라니♡

  • Curious? Can a CF song be able to get a win on a music show? And if so has one ever actually won a music show before?

  • 펩시맨~ 이후에 광고 안하더니 태극마크 코인타고 한국에서 펩시 광고 오지게 하네. 콜라는 펩시만 먹는 사람으로서 뿌듯하군. ㅋㅋ

  • 아이즈원 앨범보다 좋누..

  • Iz*one permanent

  • 웨,,,ㅋ

  • I'M HERE FOR MS SOYOU!!!

  • 아깝긴 하네... 아이즈원 해체

  • Soyou ♡

  • Happy 1M!!

  • IZ*ONE PERMANENT❤️

  • 장유유서 유교문화 ㅋㅋㅋ

  • 와 애들 고급지네... 이런애들을 각종 이해관계로 날려버렸다고? 허참

  • 0:33死にました

  • i like Soyou voice on chorus, her voice make the song has soundtrack vibe❤️

  • SOYOU JUST TOOK ME HERE

  • 0:33のユリ最高に可愛い︎💕︎💕

  • 광고노래치곤 너무좋은데 처음들었을때 새로컴백한 아이돌노래인줄

  • マジでレベル高いよなぁizone

  • E?

  • 진짜 얼굴이 복지다ㅜㅜ 미쳤네💖

  • 진짜 노래부터 퍼포먼스까지 고퀄이다ㅜㅜ❤️❤️❤️

  • 스타쉽은 당장 4K를 내놔라..

  • IZ*ONE PERMANENT

  • 어우ㅎ 소유 누나 안꿀리네ㅋㅋㅋㅋㅋ

  • Jo yuri love you!!!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

  • 개이쁘네 다

  • 2021 콜라 zero 액브트

  • 이거 은근 중독성있어서 맨날들으러옴

  • 퀄리티 너무 아깝다 음방 한번해주라ㅜㅜ

  • 소유씨 진짜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

  • 애들 밥 좀 맥여라~~ 쓰러지겄어!!!!!!!!

  • i am so happy to have iz * one in my life they are wonderful perfect and divas

  • 아이즈원 해체 했다며 일본으로 돌아간 아이들...잘살아라

  • 권은비는 뭐 소유 동년배같네

  • SHUT UP! PEPSI SHOULD BUY IZ*ONE

  • MINJU IS SO CRAZY PRETTY 🤯🤯🤯🤯

  • THIS IS GREAT

  • NOT THIS BEING THEIR DISBANDMENT SONG

    • Well we have Panorama, Dddance, 3!4!, Lesson, Parallel universe and this one :v

  • 히토미 내놔 됐고!!!!!

  • (개취) 은비의 파워풀한 힘이 소유와 찰떡이구만

  • 2:50 Soyou looks like an Amazonian goddess next to them lol

  • No A-T-T-I-T-U-D

  • Kpop artist always be making the best cf songs :)

  • 원래 아이즈원 다 안찍었어요?

  • 펩시 콜라 괌고아닌가

  • 0:32 너무예쁘다ㅠㅠ

  • 펩시는 왜 나오는거지? 이게 광고인가 스케일이 무슨....

  • 화질만 좀....

  • 소유님 너무멋있어요 >

  • 다른 멤버들은 어디감?

  • 소유가 확실히 다르긴하다. .

  • 이모와 조카들

  • 2:42, omg, minju rapping is goooddddd